에어부산 '김포-대구 무료항공권 500장 쏜다'···2030겨냥 이색 이벤트 실시
에어부산 '김포-대구 무료항공권 500장 쏜다'···2030겨냥 이색 이벤트 실시
  • 김주영 기자
  • 승인 2019.02.20 09: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어부산 홈페이지·온라인 커뮤니티 통해 무료 탑승객 선발

[국토일보 김주영 기자] 수도권에 거주하고 있는 대구, 경북 출신 2030세대에게 '달콤한 고향 내 집'을 비행기로 다녀올 수 있는 이색 이벤트가 마련돼 눈길을 끈다. 김포-대구 노선을 유일하게 취항하고 있는 에어부산가 기획한 선물이 그것이다.

에어부산은 오는 22일부터 28일까지 대구, 경북 출신 재경 유학생 및 2030 청년층을 대상으로 한 김포~대구 항공권 증정 프로모션인 ‘모두의 상봉’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수도권에 거주 중인 대학생 및 청년층의 고향 방문을 지원하고자 마련됐다.

이벤트 응모는 에어부산 홈페이지와 서울 소재 대학교 커뮤니티(고파스, 세연넷. 이화이언) 및 전국 대학교 커뮤니티 사이트인 ‘에브리타임’에서 가능한다.

이벤트 항공권 탑승기간은 3월 4일부터 4월 30일까지다. 단, 금요일 김포 출발 및 일요일 대구 출발 항공편은 제외된다. 기타 자세한 응모 방법은 에어부산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에어부산은 지난해 1월 김포-대구 노선을 취항해 국내 항공사 중 유일하게 해당 노선을 운항하고 있다. 현재 주 5회(월/화/수/금/토) 운항 중이다.

에어부산 관계자는 “김포-대구 노선은 상시적으로 다양한 할인 이벤트를 통해 고속철도보다 저렴한 운임으로 이용할 수 있다”라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김포-대구 노선의 인지를 높일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