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블호텔, 로맨틱 발렌타인데이 특별 패키지 '출시'···달콤한 추억만들기 '제격'
엠블호텔, 로맨틱 발렌타인데이 특별 패키지 '출시'···달콤한 추억만들기 '제격'
  • 김주영 기자
  • 승인 2019.02.12 10: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엠블호텔 고양·여수, 룸서비스·야경 만끽하며 낭만적 분위기 제공

[국토일보 김주영 기자] 발렌타인데이를 앞두고 엠블호텔이 달콤하고 낭만이 가득 느껴지는 특별 한정 패키지를 선보여 눈길을 끈다. 특히 다양하게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여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엠블호텔은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소중한 사람과 함께 로맨틱한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는 한정 패키지를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엠블호텔 고양 객실 내부 모습.
엠블호텔 고양 객실 내부 모습.

■ 엠블호텔 고양, 로맨스 포레스트 패키지 출시
경기 일산에 위치한 엠블호텔 고양은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로맨스 포레스트 패키지’를 선보였다. 내달 16일까지 판매되는 이번 패키지는 발렌타인데이뿐 아니라 화이트데이까지 낭만을 이어간다.

이번 패키지는 로맨틱한 분위기를 더해줄 룸서비스가 포함된 상품으로 ▲객실 1박 ▲쿠치나M 조식뷔페 2인 ▲룸서비스 혜택으로 구성됐다. 특히 사랑하는 사람에게 마음을 전달할 수 있도록 드라이플라워 꽃다발, 딸기 프로모션 조각 케익 3조각, 달콤한 스파클링 와인과 네스프레소 쵸콜릿 세트를 함께 제공한다.

이밖에 호텔 내 레스토랑 10%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는 특별 우대금액으로 분위기 있는 식사도 만끽할 수 있다. 패키지 가격은 주중 슈페리어 객실 기준 21만4,000원부터다.

엠블호텔 여수 마레첼로 내부.
 엠블호텔 여수 최고층에 자리잡은 마레첼로 내부.

■ 엠블호텔 여수, 여수 밤바다 조망 ‘로맨틱 디너’ 제공
전남 여수에 위치한 엠블호텔 여수는 호텔 최고층에서 여수 밤바다를 내려다보며 로맨틱한 디너를 즐길 수 있는 ‘로맨틱 엠블 패키지’를 마련했다. 오는 28일까지 선보이는 이번 상품은 ▲객실 1박 ▲마레첼로 디너코스 2인 ▲조식뷔페 20% 할인권 혜택이 포함됐다.

디너를 제공하는 마레첼로는 호텔 26층에 자리잡은 레스토랑으로 여수 밤바다의 야경이 한 눈에 펼쳐지는 우수한 전망을 갖고 있다. 야경을 감상하며, 여수의 신선한 해산물과 셰프가 엄선한 식재료들이 어우러진 6가지 메뉴를 코스로 즐길 수 있다.

코스는 ▲여수산 갯장어와 신선한 채소를 담은 특선 롤 ▲단호박과 옥수수 차우더 수프 ▲메론과 할루미치즈가 어우러진 브레드 샐러드 ▲트러플 브라운소스와 버터로 익힌 전복, 관자를 곁들인 한우 안심 스테이크 ▲패션후르츠 소스를 더한 망고슈와 키위셔벗 ▲커피 또는 차로 구성됐다.

로맨틱 엠블 패키지 가격은 주중 슈페리어 객실 기준 30만5,000원부터다.

한편 엠블호텔에서 선보인 발렌타인데이 관련 패키지에 대한 자세한 안내 및 예약은 엠블호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