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평 ‘아이파크 포레스트 게이트’ 25일 견본주택 오픈
은평 ‘아이파크 포레스트 게이트’ 25일 견본주택 오픈
  • 이경운 기자
  • 승인 2011.08.16 18: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초소형 오피스텔… 풍부한 임대수요 및 시세차익 기대

현대산업개발과 계열사인 아이앤콘스는 오는 25일 서울 은평뉴타운 내 오피스텔 ‘아이파크 포레스트 게이트’의 견본주택을 오픈하고 본격 분양에 나선다.

이 오피스텔은 소형 위주의 대단지로 교통과 생활편의시설이 잘 갖춰져 있고, 차별화된 외관, 풍부한 개발호재 등을 장점으로 임대수요 및 향후 시세차익을 기대할 수 있어 투자자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지하 4층~지상 27층 전용면적 20~54㎡ 총 814실로, 이 가운데 96%가 10평 이하 초소형으로 구성된다. 분양가는 3.3㎡당 900만원대 초반에서 결정될 예정이며, 입주는 2013년 10월 예정이다.

서울 지하철 3호선 구파발역이 걸어서 2~3분 거리로 종로, 광화문, 마포 등 도심 접근이 편리하고, 서오릉 자연공원과 갈현 근린공원, 진관 근린공원 등도 가까워 쾌적한 주거환경을 갖추고 있다.

또 일산신도시와 서울 도심을 연결하는 은평뉴타운 내 입지해 있어 생활편의시설은 물론 연대, 이대, 서강대 등이 가까워 임대수요가 풍부하다.

특히 현대산업개발이 시공하는 포레스트 게이트는 은평뉴타운 전체를 바라볼 수 있는 관문에 자리잡은 만큼 도시경관과 자연환경, 스카이라인을 고려한 설계가 돋보인다.

건물 중앙에 회사 상징인 ‘아이파크(I`PARK)’의 ‘I’로 형상화시켜 최대한 개방적이며 입체적으로 연출했다.

오피스텔에선 보기 드물게 커뮤니티 시설도 다양하게 갖춰진다. 주변 소공원과 연계한 테라스가든 등 테마공원이 조성되며, 휘트니스 센터, 휴게데크, 북카페, 비즈니스룸 등이 들어선다.

모든 오피스텔에는 천정형 멀티시스템 에어컨과 빌트인 냉장고, 세탁기가 설치되고, 개별정수시스템과 쾌적한 실내공기를 위한 세대 환기시스템, 난방성능 극대화를 위한 이중창 또는 삼중유리로 시공된다.

개발 호재에 따른 임대수익도 기대할 만하다. 하나금융그룹에서 설립한 자립형 사립고인 하나고교가 인접해 있고, 주변에 500병상 규모의 종합병원이 들어설 예정이다.

이외에도 관광호텔, 문화 및 집회시설, 운동시설, 관광휴게시설을 갖춘 초대형 복합단지 ‘알파로스’가 들어설 계획이다.

청약은 이달 29~30일 양일간 대치동 아이파크 갤러리(2호선 삼성역 2번 출구) 견본주택에서 진행된다. 은평구 갈현동 3호선 연신내역(7번 출구)에 분양홍보관이 마련돼 있다.

문의 02) 383-76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