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파트 견본주택으로 피서오세요
아파트 견본주택으로 피서오세요
  • 이경운 기자
  • 승인 2011.07.26 15: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일아트, 자동차점검, 물놀이 용품 등 기념품 증정

장마에 이어 불볕더위가 기승을 부리는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 건설업계가 고객들에게 알뜰 피서처를 제공하고 있다.

아파트 견본주택에 네일아트, 무상자동차 점검, 캠핑 용품, 물놀이 용품 등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해 고객들을 유혹하고 있는 것.

과거의 고가 경품을 내건 깜짝이벤트 대신 고객들이 자주 들릴 수 있는 생필품 위주의 경품을 마련해 매 주말 행사가 열리고 있다.

포스코건설이 분양하는 인천 송도 더샵 그린스퀘어 견본주택에서는 10월까지 매주 주말 다양한 이벤트가 펼쳐진다.

토요일에는 가족 모두가 즐길 수 있는 윳놀이나 투호, 제기차기, 골프퍼팅 등 간단한 게임을 비롯해 레크레이션을 통해 여름 피서용품, 라면, 참치 등 생활필수품 등이 상품으로 제공된다.

일요일에는 네일아트와 파라핀 핸드케어 서비스가 제공되며, 오후 4시~5시까지는 인천 거주 직장인들로 구성된 연주 동호회의 음악을 즐길 수 있다. 아이들을 위한 실내 놀이터(Ball Pool)가 견본주택에 마련돼 있다.

포스코건설 관계자는 “여름피서 이벤트를 시작하게 되자 주말 모델하우스 방문객이 30% 가량 늘었다”며 “여름 비수기지만 휴식공간 및 계절에 맞는 유용한 경품지급으로 효과를 톡톡히 보고 있다”고 말했다.

동부건설이 용인 기흥구 영덕동에 분양중인 ‘영덕역 센트레빌’은 ‘Cool Summer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견본주택 방문객을 대상으로 콜맨 캠핑용품과 물놀이 용품 등을 추첨을 통해 증정한다. 입장객 전원에게는 야외용 돗자리가 제공되며 평일에는 네일아트 서비스로 여심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행사는 이달 말까지 진행된다.

GS건설도 경기도 고양시 ‘일산 자이’ 견본주택에서 방문객을 대상으로 주말 바캉스 경품 행사를 벌이고 있다.

1등 1명에게는 100만원 상당의 휴가용품이 주어지며 아이스박스, 비치타올, 비치 백 등이 경품으로 제공된다.

SK건설은 8월 말까지 ‘대구 수성 SK 리더스 뷰’를 계약하는 고객에 대해 에어컨 자녀방 무상설치 행사를 진행한다. 또한 같은 기간동안 바캉스를 다녀와 손·발이 거칠어진 대구전역 여성고객들을 대상으로 무료로 네일케어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가볼만한 견본주택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