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엠대우, '경제 운전 캠페인' 눈길
지엠대우, '경제 운전 캠페인' 눈길
  • 안상석 기자
  • 승인 2008.07.29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벤트 참여시 100원 자동 적립…환경개선 기부금 지원

 

지엠대우오토앤테크놀로지(이하 지엠대우)가 초고유가 시대를 맞아 소비자의 얇아진 지갑 뿐 아니라 환경까지 생각하는 ‘경제 운전 캠페인(Eco-Driving Campaign)’을 대대적으로 펼쳐 눈길을 끌고 있다.

 

지엠대우는 최근 "경제 운전 캠페인의 일환으로 지엠대우는 에코 드라이빙 홈페이지(http://eco.gmdaewoo.co.kr)에서 이달말까지 알뜰 운전자를 지칭하는 '에코 드라이버 10만명 만들기'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이 홈페이지를 방문하면 고객이 온라인 상에서 자신의 운전습관과 연비 지수 테스트 등을 직접 확인할 수 있다.

 

지엠대우 마케팅본부 이현일 전무는 "고유가를 이겨낼 수 있는 중장기적 해법을 제시함으로써 고유가로 인한 소비자의 가계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이번 캠페인을 실시하게 됐다"고 말했다.

 

지엠대우는 고객이 에코 드라이빙 홈페이지를 방문, 이벤트 참여시 100원의 환경 기부금이 자동 적립, 1000만원이 모이면 환경운동연합에 기부해 환경개선 지원금으로 사용할 계획이다.

 

아울러 홈페이지를 방문, 테스트에 참가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0만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 게임기(닌텐도 WiI, PSP), MP3 플레이어(아이팟 나노 4GB), 영화 예매권, 스타벅스 상품권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assh1010@cdaily.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