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관리(주) ‘2011 상반기 경리직 직무교육’ 실시
우리관리(주) ‘2011 상반기 경리직 직무교육’ 실시
  • 이경운 기자
  • 승인 2011.06.04 11: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총괄본부 별 경리담당 직무능력 향상위해 교육 실시

국내 공동주택관리 1위 업체인 우리관리(주)는 지난 1~10일까지 ‘2011 상반기 경리직 직무교육’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 교육은 경리담당의 직무 수행능력 향상과 회계프로그램 사용에 대한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마련됐다. 또한 각 총괄본부별 교육 진행을 통해 사업장 경리담당들의 소통과 정보공유의 시간이 제공된다.

교육은 오전 9시부터 오후 4시까지 진행되며 ‘경리담당의 바람직한 역할과 자세’를 주제로한 각 총괄본부장의 특강에 이어 회계프로그램 안내 및 사용자 교육, 고객 감동을 향한 서비스 교육, 회계교육 등이 실시된다.

지난 1일 제3총괄본부(최영호 총괄본부장)가 대방동 서울여성프라자에서 1차 교육을 진행했고, 3일에는 창동 문화체육센터에서 제1총괄본부(고일창 총괄본부장), 8일 동수원KT에서 제2총괄본부(박기권 총괄본부장), 10일 본사 3층 교육장에서 We BLUE총괄본부(김윤만 총괄본부장)가 교육을 진행할 예정이다.

교육을 총괄하는 경영지원실 김수태 실장은 “우리관리는 사람 위주의 회사로, 직원 한 사람 한 사람의 중요성을 인식하고 있기에 꾸준히 교육프로그램 개발에 신경을 쓰고 있다”며 “정기적으로 실시되는 경리직 직무교육 이외에도 매월 실시하고 있는 열린교육 등에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