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M협회, 올 정기심포지엄 개최 ‘추진위원’ 모집
PM협회, 올 정기심포지엄 개최 ‘추진위원’ 모집
  • 하종숙 기자
  • 승인 2011.02.09 09: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21일까지 이메일 접수마감… 참신한 아이디어 기대

프로젝트경영 보급.인식확산 도모 일익

한국프로젝트경영협회(회장 김종신/이하 한국PM협회)가 오는 10월 27일부터 이틀동안 개최하는 ‘2011년 한국PM협회 정기심포지엄’ 개최와 관련 ‘심포지엄 추진위원’을 모집한다.

 

PM협회가 정기심포지엄’ 개최와 관련 ‘심포지엄 추진위원’ 모집에 나섰다.<사진은 지난 2010년 PM협회 정기심포지엄에서 김종신 회장이 인사말을 하고 있다.>

 

참가자격은 PM협회 정회원 및 단체회원인 열정과 참신한 아이디어를 갖고 있는 사람으로 참여를 원하는 사람은 오는 21일까지 협회로 사진이 부착된 이력서 1부를 이메일(jblee@pma.or.kr)로 접수하면 된다.

PM협회 ‘심포지엄 추진위원’은 오는 10월 28일까지 심포지엄 추진방향 및 프로그램 구성 등 기획을 비롯 논문 섭외, 홍보 등의 활동을 하게 된다.

특히 PM협회는 선정된 ‘심포지엄 추진위원’에게는 ▲협회 활동 실적에 따른 별도의 포상 자격 획득 ▲PM 강사 활동 시 우선 기회 부여 ▲공식 교육과정 참여 시 50% 할인 ▲협회 발간 PM 서적 무료 증정 ▲PMP® 소지자 년간 최대 15 PDUs 획득 등의 혜택을 부여한다.

PM협회 관계자는 “심포지엄 추진위원은 프로젝트경영 보급 및 인식확산 도모는 물론 회원들의 적극적 참여를 유도시키는데 일익을 담당할 것”이라며 추진위원 모집 배경을 설명했다.

특히 이 관계자는 “PM협회가 국내외 최신 PM 정보 제공은 물론 정기 심포지엄의 질적 제고를 위한 다각적인 방안 모색에 적극 나서고 있다”며 “국내 PM 발전은 물론 글로벌화를 위해 매진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문의(02-523-1644)>

하종숙 기자 hjs@ikld.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