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티, 여름맞이 무상점검 서비스
인피니티, 여름맞이 무상점검 서비스
  • 안상석 기자
  • 승인 2008.07.02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객대상 캠페인 통해 다양한 혜택 제공

인피니티(대표 그렉 필립스/한국닛산㈜)가 본격적인 여름을 앞두고 여름 휴가를 계획하고 있는 고객들을 감동시킬 특별한 프로모션 ‘인피니티 써머 펀 & 세이프 캠페인’을 진행한다.

 

인피니티는 이달 한달동안 ‘인피니티 써머 펀 & 세이프 캠페인’을 실시, 고객에게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한다.<사진은 뉴 인피니티 EX35.>

 

이번 ‘인피니티 써머 펀 & 세이프 캠페인’을 통해 인피니티는 이달말까지 자사의 차량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저금리 프로그램, 여행상품권 증정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7일부터 19일까지는 기존 고객을 위한 여름맞이 무상점검 서비스에 나선다.

 

인피니티 써머 펀 & 세이프 캠페인의 일환으로 기존의 인피니티 고객들을 위해서는 7일부터 여름맞이 무상점검 서비스가 진행된다.

 

휴가철 인피니티 고객들의 편안하고 안전한 여행을 위해 여름철에 필요한 무상점검 서비스, 에어컨 소취 작업(20% 할인), 타이어 교환(20% 할인) 등 차량 전반에 대한 점검이 이루어진다. 무상점검을 받는 고객 전원에게는 고급 여행용 파우치 등의 사은품도 증정할 예정이다.

 

한편, 인피니티는 휴가 및 여행을 떠난 인피니티 고객이 예기치 않은 차량의 결함으로 운행을 할 수 없을 경우를 대비해 '모빌리티 개런티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운영, 고객들의 안전한 귀가를 돕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