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 SK Sky VIEW ‘+a 공간 아이디어 콘테스트’ 실시
수원 SK Sky VIEW ‘+a 공간 아이디어 콘테스트’ 실시
  • 최원영 기자
  • 승인 2010.11.04 11: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비자 참여형 마케팅 통해 상품 홍보효과 높여

수원 SK Sky VIEW 84A형 거실과 안방 사이의 +a 공간활용 사진.
수원 SK Sky VIEW가 고객이 직접 참여해 아파트 내부 서비스면적의 맞춤 공간을 설계토록 하는 마케팅을 펼치며 관심을 끌고 있어 화제다.

SK건설은 4일 수원 SK Sky VIEW ‘+a(플러스 알파) 공간 아이디어 콘테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전문 공간디자인 부문과 일반 아이디어 부문으로 구성돼 있으며 수원 SK Sky VIEW에 관심있는 일반인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SK건설은 +a 공간을 소비자가 직접 디자인하는 이번 행사를 통해 참신하고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발굴함과 동시에 수원 SK Sky VIEW 분양률 제고에도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a 공간 아이디어 콘테스트’는 ‘창의적이고 생활편의적인 나만의 +a 공간을 디자인하라!’를 주제로, 오는 12월 6일부터 17일까지 12일간 접수를 받는다.

수원 SK Sky VIEW 모델하우스에 전시돼 있는 주택형인 84A, 97, 129A 등 총 3개 평면의 +a 공간 중 택일, 자신만의 독창적인 공간을 디자인해 제안하면 된다.

참가자들은 현재 상시 오픈 중인 수원 SK Sky VIEW 모델하우스를 방문해 +a 공간을 직접 체험하고 아이디어를 구상할 수도 있다.

참가 부문에 따라 작품설명 및 표현이미지가 포함된 출력물, 참가신청서 및 작품 파일 CD 등을 제출해야 하며 접수처는 경기도 수원시 장안구 정자동 111번지 수원 SK Sky VIEW 모델하우스다.

2011년 1월 20일 합격자 발표가 이뤄지며 최고 1,000만원의 상금이 제공된다.

또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도 제공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수원 SK Sky VIEW 홈페이지(www.swsk.co.kr)에서 확인 가능하며 운영 사무국(031-256-6394, acontest@partnersk.com)으로 문의하면 된다.

한편 기존 평면은 발코니 공간을 활용하거나 가변벽체를 이용, 공간을 나누거나 넓히는 수준에서 고객이 참여할 수 있었지만 플러스알파존은 아파트 내부의 서비스 면적을 활용, 고객들의 니즈에 따라 맞춤 공간설계가 가능하게 해 공간활용도를 극대화 시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