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보 C70타고 여름휴가 출발~
볼보 C70타고 여름휴가 출발~
  • 안상석 기자
  • 승인 2008.06.24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볼보자동차코리아, 고객시승 이벤트 개최

볼보자동차코리아(대표 이향림/www.volvocars.co.kr)는 본격적인 여름을 맞아 세계 최초의 쓰리 피스(Three-Piece) 하드톱 컨버터블 모델, Volvo C70 고객 시승 이벤트에 나섰다.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앞두고 마련된 이번 이벤트는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 예약한 이들 중 추첨을 통해 선정, 내달 25일부터 27일까지 총 2박 3일간 Volvo C70의 시승기회가 제공된다.

일반적으로 진행되는 당일 시승행사와는 달리 고객이 충분히 자동차의 성능을 체험해볼 수 있도록 넉넉한 기간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Volvo C70은 ‘스타일리쉬한 스포츠쿠페와 감각적인 컨버터블을 하나로’라는 투인원(Two-in-One) 컨셉의 세계 최초의 쓰리 피스(Three-Piece) 하드톱 컨버터블 모델이다.

루프를 닫으면 완벽한 스포츠 쿠페로 전환돼 평일 도심에서 고급스럽고 편안한 드라이빙을 즐길 수 있으며, 레저를 즐기는 주말에는 하드탑을 오픈, 컨버터블의 자유로움과 여유를 만끽할 수 있다.

특히 2008년형 모델은 미국의 시사 주간지 ‘U.S. 뉴스 & 월드 리포트’를 통해 종합적인 성능을 인정받아, 럭셔리 4인승 컨버터블 신차부문 랭킹 1위를 차지한 바 있다.

볼보자동차코리아 이향림 대표는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앞두고, 고객의 일상 속에 좀 더 가까이 다가가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보다 넉넉하게 제공되는 시승기회를 통해 볼보자동차의 첨단안전기능은 물론 프리미엄 이미지를 직접 경험할 수 있는특별한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이번 고객 시승 이벤트의 접수는 볼보자동차코리아 홈페이지(www.volvocars.co.kr)를 통해 내달 13일 까지 진행되며, 당첨자 발표는 7월 16일 홈페이지를 통해 고지된다.

당첨자에게는 1등 Volvo C70 시승권 5매, 2등 C30 미니어처 모델카 5개, 3등 볼보 여권지갑 10개 등의 선물이 제공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