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집 마련 클릭 한번에 ‘OK’
내 집 마련 클릭 한번에 ‘OK’
  • 허하늘 인턴기자
  • 승인 2010.08.06 08: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카이홈 11번가와 판매 제휴

 

11번가 판매 모델 - 스카이홈 ‘50J형’.

이제 마우스 클릭 한 번에 주택을 주문할 수 있게 됐다.

SK그룹계열 친환경 개발회사 SK D&D(대표 안재현)는 오픈마켓 11번가와 판매 제휴를 맺고 6일부터 스카이홈의 온라인 판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스카이홈’은 ‘50J형’ 2층짜리 고급모델로 온라인에서 최초로 판매되는 주택이다.

11번가 쇼핑 페이지를 통해 스카이홈의 상세한 정보가 제공되며, 상품페이지의 Q&A, 홈페이지 방문, 대표전화 등 다양한 방법을 통한 상품 탐색이 가능하다.

또한 스카이홈의 홈페이지나 대표전화를 통해 상담신청을 하면 담당사원이 부지방문, 상품 및 설계협의, 계약 등에 대한 상담이 이뤄지며, 계약이 체결된 후에는 계약금, 1,2차 중도금, 잔금 납부 등이 11번가를 통해 차례로 진행된다.

SK D&D는 이번 스카이홈 판매를 시작으로 온라인 쇼핑으로 주택을 구입할 수 있는 새로운 시장이 형성될 것으로 예상하고, ‘50J형’외에 다양한 모델들을 온라인에서 판매 할 계획이다.

SK D&D 관계자는 “직접 판매한다는 목적보다 온라인상에서 더욱 정확하고 상세한 정보를 제공하는데 초점을 맞추고 있다”며, “스카이홈은 수요자가 소유하고 있는 부지 조건이 매우 중요하기 때문에 먼저 주택 부지를 소유하고 있는 수요자들을 대상으로 판매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SK D&D는 11번가를 통해 스카이홈을 구입하는 수요자들에게 11번가 포인트 지급 등의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스카이홈 ‘50J형’ 모델은 최고급 내외장재를 포함해 2억7,670만원 선에서 판매된다.

문의 1599-22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