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 > 업계
대림산업·고려개발·KR산업 등 건설사 경력채용
이경옥 기자  |  kolee@ikld.kr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19.01.03  14:17:29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네이버밴드

[국토일보 이경옥 기자] 새해 건설업계 경력채용이 시작됐다. 3일 건설취업포털 건설워커(대표 유종현)에 따르면 대림산업, 고려개발, KR산업, 범양건영 등이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건설경기가 어렵지만 현장경험이 있는 필수인력은 꾸준한 채용이 이어지고 있는 추세다.

◆ 대림산업이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재무기획팀 RMC 관리 △임대운영 관리이며 각각 6일, 13일까지 회사 홈페이지에서 입사지원하면 된다. 자격요건은 △학사 이상 전공 무관 △모집분야별 경력요건 충족자 △관련 분야 자격증 소지자 우대 등이다.

◆ 고려개발이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건축(수주견적)이며 입사지원서는 건설워커에서 다운받아 작성한 뒤 7일까지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지원자격은 △정규 4년제 대학교 해당 전공분야 졸업자 △해당분야 경력보유자 △개산견적업무(공동주택, 일반건축) 경력 3년 이상 또는 현장공무 경력 1개 현장 이상 △1군 건설사 출신 우대 등이다.

◆ KR산업이 건축직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부문은 건축시공이며 입사지원서는 건설워커에서 다운받아 작성한 뒤 7일까지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자격요건은 △4년제 대학 건축관련 학과 졸업자 △건축기사 이상 자격취득자 △물류센터 건축시공 3년 이상 등이다.

◆ 범양건영이 2019년 상반기 경력직 공개채용을 진행한다. 모집분야는 △건축공사 △건축품질 △모듈러주택사업관리 △견적 △품질관리 △C/S관리 △보건 등이며 입사지원서는 건설워커에서 다운받아 작성한 뒤 6일까지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자격요건은 △모집분야별 경력 충족자 △관련 자격증 소지자 △보훈대상자 우대 등이다.

◆ 지안스건설이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부문은 △현장소장 △건축 △전기 △설비 △C/S 등이며 11일까지 건설워커 입사지원으로 온라인 지원하면 된다.

자격요건은 △모집부문별 경력 충족자 △관련학과 졸업자 우대 △해당분야 자격증 소지자 우대 △병역필 또는 면제자로 해외여행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등이다.

이밖에 한신공영(31일까지), 계룡건설산업(채용시까지), KCC건설(채용시까지), 삼호(8일까지), 신원종합개발(7일까지), 오렌지이앤씨(6일까지), 신동아건설(채용시까지), 대명이십일(15일까지), 자이에스앤디(31일까지), 태인종합건설(12일까지), 세영종합건설(13일까지), 이랜드건설(채용시까지) 등도 인재를 모집 중이다.  

이경옥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네이버밴드 뒤로가기 위로가기
최근인기기사
1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 촬영지 ‘시그니엘 레지던스’ 화제
2
서울시, 현대차 GBC 조기 착공 신속 지원
3
분양 열기 이어가는 대구 '빌리브 스카이' 18일 오픈
4
중부발전, 3억불 규모 그린본드 발행 성공
5
더블역세권 품은 '루원시티 SK 리더스뷰 오피스텔' 실수요·투자자 시선집중
6
국토부 "도시재생뉴딜사업 대상지 부동산시장 집중 관리"
7
경기도 집값, 서울접근성 따라 명암 '뚜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