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 플러스 전주' 황금돼지해 맞이 경품행사 진행
'스마트 플러스 전주' 황금돼지해 맞이 경품행사 진행
  • 이경운 기자
  • 승인 2018.12.27 15: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월 31일까지 계약자 대상 다양한 경품 증정 행사

▲ 스마트 플러스 전주 조감도.

2019년 황금돼지해를 맞아 '스마트 플러스 전주' 모델하우스에서 다양한 경품 행사가 진행된다. 전북 전주시 완산구 서노송동에 조성되는 '스마트 플러스 전주'는 전주 한옥마을 인근에서 호텔식 서비스를 누릴 수 있는 첫 번째 오피스텔로 부각되며 투자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투자자들의 뜨거운 관심에 보답하고자 '스마트 플러스 전주'는 오는 1월 31일까지 계약자 및 계약자 소개 고객 대상으로 경품 행사를 진행한다. 행사기간 내 계약을 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고급안마의자, LG스타일러, 삼성 빨래건조기, 다이슨 청소기, 황금돼지 1돈 등을 증정할 예정이다.

'스마트 플러스 전주' 분양 관계자는 "고객들의 뜨거운 관심에 보답하고 새해 좋은 기운도 나눠드리기 위해 이번 경품 행사를 준비했다"며 "다가오는 새해가 황금돼지해임을 고려해 황금돼지(1돈)등 의미 있는 경품으로 제공할 계획이다"고 전했다.

경품 행사가 진행되는 '스마트 플러스 전주'의 모델하우스는 서울시 강남구 논현동 165-3번지 6층에 위치해 있다. '스마트 플러스 전주'는 오피스텔과 호텔, 근린생활시설을 갖춘 복합단지로, 그 중 오피스텔은 지하 5층~지상 9층, 전용면적 18~22㎡, 총 98실로 구성된다.

이 단지는 콤펙트한 사이즈를 선호하는 1~2인 가구에 맞춰 전용면적 18~22㎡의 원룸형 오피스텔로 설계된다. 여기에 콤비냉장고, 드럼세탁기, 빨래건조기, 시스템 에어컨, 전기쿡탑, 홈 오토 등 생활에 필요한 모든 옵션이 빌트인 설계돼, 공간 활용은 물론 입주자 만족도까지 극대화한다.

생활 편의성도 뛰어나다. 전주한옥마을이 약 370m 거리에 위치하며, 전동성당, 전주영화제거리 등 주요관광명소를 도보로 이용할 수 있다. 여기에 CGV, 메가박스, 전주시네마 등의 문화시설은 물론 홈플러스, NC백화점, 세이브존, 중앙시장, 전주시청등도 도보거리에 위치해 주거여건이 우수하다.

단지 내 '베스트웨스턴 플러스 전주' 호텔 249실이 같이 조성돼 호텔의 다양한 서비스와 편의시설을 공유할 수 있다. 입주자는 필요에 따라 호텔의 조식 서비스와 청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으며, 호텔 내에 위치한 휘트니스센터와 코인세탁실, 파티룸, 키즈풀장 등 다양한 편의시설도 이용할 수 있다.

특히 '스마트 플러스 전주'는 전국 최대 규모의 주택임대관리 브랜드 '스마트하우스'와 주택임대관리 협약을 맺고 임대인들에게 체계적인 임대관리 서비스를 제공한다.

스마트하우스는 매경부동산 자산관리사 교육과 자격증을 취득한 전문 부동산자산관리사들이 임대인을 대신해 공실관리(세입자 모집)부터 임대료 수금관리, 시설관리, 행정관리 등의 체계적 관리를 대행해주고 매월 임대관리보고서까지 작성해주는 서비스다.

계약자들은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이션으로 실시간 입·퇴실현황, 월세입금내역, 임대차계약서 등을 확인할 수 있으며 공실 없는 임대관리를 통해 안정적인 임대수익률까지 기대할 수 있다.

'스마트 플러스 전주'는 중도금 60% 전액 무이자 혜택을 제공하며, 계약자에 한해 호텔 '베스트웨스턴 플러스 전주' 7회 무료 이용권과 호텔 컨시어지 서비스 등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