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희건설 예천동 ‘센텀파크뷰서희’ 역대급 현금 혜택 제공 눈길
서희건설 예천동 ‘센텀파크뷰서희’ 역대급 현금 혜택 제공 눈길
  • 이경옥 기자
  • 승인 2018.12.26 17: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산 최초 25층 고층 아파트 랜드마크 기대

센텀파크뷰서희 투시도.

계약고객 대상, 축하금, 프리미엄 보장제, 중도금 무이자 혜택

서희건설 예천동 ‘센텀파크뷰서희’가 파격적인 현금 혜택으로 수요자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기존 아파트시장에서는 보기 힘든 프리미엄 현금 혜택을 분양 고객들에게 제공하는 것이다.

충남남도 서산시 예천동 507일원에 들어서는 예천동 ‘센텀파크뷰서희’는 서희건설 시공으로 주목 받고 있는 브랜드 아파트다. 단지는 최고 25층, 10개 동, 총 653가구 규모이며, 공급되는 면적은 전용66~80㎡다. 서산 최초 25층 고층 아파트로 지역 랜드마크로 주목 받고 있다.

센텀파크뷰서희는 계약 고객을 대상으로 계약 축하금을 지급한다. 입주 후 발생 할 수 있는 집값 하락을 대비해 일정 금액을 보전해주는 프리미엄 보장제, 중도금 무이자 등 파격적인 금융혜택을 제공해 인기를 끌고 있다.

서산 롯데마트 사거리에 위치한 예천동 '센텀파크뷰서희'는 공원과 대형마트 등을 지나는 중심지에 위치해 생활인프라 및 교통망이 우수하다. 호수공원, 롯데마트, 보건소, 병원 등의 이용 접근성이 높으며, 초등학교도 가깝게 위치하여 예천동의 브랜드 아파트로써 가치를 인정받고 있다.

단지가 들어서는 예천동은 브랜드 아파트가 밀진된 곳으로 서산의 강남으로 불린다. ‘센텀파크뷰서희’는 우수한 상품력과 체계적이고 신뢰할 수 있는 시공능력으로 지역민들의 높은 관심을 유발하고 있다.

센텀파크뷰서희는 사통팔달의 교통망을 자랑한다. 29번 국도, 32번 국도, 77번 국도 등을 이용 가능하며, 서산시-태안-대산권역 이동이 편리하다. 또한 서산테크노밸리, 서산바이오웰빙특구, 서산산업단지 등 직주근접 주거지로 직장인들에게 적합한 입지를 갖췄다.

생활 인프라도 우수하다. 도보 거리에 대형마트, 보건소, 학교 등이 위치해 있으며 단지 인근에 공림산 자연공원, 부춘산, 중앙호수 공원 등이 있어 쾌적한 주거환경을 갖췄다. 이밖에 친환경 자재를 사용해 자연을 그대로 느낄 수 있도록 할 전망이다.

상품성도 갖췄다. 아이와 엄마의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한 맘스스테이션, 단지 내 어린이집, 놀이터, 커뮤니티 광장 등을 갖춰 편리성을 더했다. 단지 내 벚꽃길, 오솔길, 바람길 시각통로 등 4계절 자연을 느낄 수 있는 다양한 테마조경도 조성될 예정이다.

이밖에 특화 설계된 디자인을 적용했으며, 주방 팬트리, 대용량 드레스룸 등 수납공간을 둬 공간활용도를 높였다.

뿐만 아니라 보일러, 가스 등 앱을 이용한 스마트 홈케어 시스템과 자연지형을 그대로 살린 주차환경을 갖춘 테크식 주차시스템도 적용돼 입주민들의 편의성을 고려했다.

견본주택은 충청남도 서산시 읍내동 72-12번지에 위치했다. 입주는 2021년 6월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