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말 분양] 교육·교통·핵심인프라 갖춘 호반건설 '경산 하양지구 호반베르디움' 주목
[연말 분양] 교육·교통·핵심인프라 갖춘 호반건설 '경산 하양지구 호반베르디움' 주목
  • 이경운 기자
  • 승인 2018.12.20 15: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도시철도 1호선 하양선 연장(예정), 경산지식산업지구 진입도로 '호재'

▲ 호반건설, 경산 하양지구 호반베르디움 조감도.

호반건설이 경상북도 경산시 하양읍 서사리 241-25번지 경산하양택지개발예정지구 내 A-1블록에서 ‘경산 하양지구 호반베르디움’을 분양 중이다.

이 단지는 지하 2층~지상 30층, 6개동, 전용면적 84㎡~98㎡, 총 655가구의 규모로 구성되며, 단지는 통풍과 조망권을 고려해 배치됐다.

경산 하양지구 호반베르디움`은 무엇보다도 교통호재와 더불어 풍부한 개발호재까지 갖춰 미래가치가 높다. 특히, 대구도시철도 1호선 하양역(2021년 말 개통 예정)으로 인해 향후 인구유입, 상권발달 등으로 직·간접적인 수혜를 받을 것으로 보인다.

이밖에도 2022년 개통을 목표로 경산지식산업지구 진입로 사업이 추진 중이다. 총 7.31㎞의 하양읍 부호리(국도4호선)에서 와촌면 소월리(지방도909)호를 잇는 도로가 조성되면 향후 경산지식산업지구로의 교통 접근성이 크게 향상될 것이다.

인근에는 하주초가 위치해 도보로 통학이 가능하고 유치원 및 학교용지가 예정돼 있어 향후 개교 시 교육여건이 한층 개선될 전망이다. 이와 함께 무학중·고교, 하양여중·고교, 대구가톨릭대, 경일대, 대구대 등도 인접해 뛰어난 교육환경을 자랑한다.

단지 옆으로는 조산천, 공원용지(체육공원과 근린공원 각각2개소), 장군산 등 쾌적한 주거환경을 보유하고 있다.

분양 관계자는 "경산 하양지구 호반베르디움은조산천, 장군산등으로 둘러싸인 아파트로 힐링라이프를 기대하게 하는 것은 물론 다양한 생활편의시설과 우수한 교통환경, 향후 예고된 개발호재까지 갖춰 지역을 대표하는 명품 단지로 발돋움할 것이다"라고 전했다.

호반건설의 '경산 하양지구 호반베르디움'은 전 가구 4bay 구조를 적용했다. 특히 가변형 벽체를 활용해 라이프 스타일에 따라 소비자가 원하는 공간 구성이 가능하다.

세대 내에는 주부의 가사동선을 배려해 주방가구를 배치하고 드레스 룸, 주방 팬트리 등 다양한 수납공간이 제공된다.(타입별 상이) 커뮤니티 시설로는 피트니스 클럽, 실내 골프연습장, 키즈클럽, 독서실 등이 들어설 예정으로 입주민들의 여가와 건강한 생활을 돕는다.

한편, 경산 하양지구 호반베르디움의 견본주택은 경산시 하양읍 동서리 1100번지 일원에 위치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