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명호텔앤리조트, 풍성한 연말 이벤트 '눈길'···호캉스 제대로 즐기자
대명호텔앤리조트, 풍성한 연말 이벤트 '눈길'···호캉스 제대로 즐기자
  • 김주영 기자
  • 승인 2018.12.18 13: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9 기해년 새해 카운트다운·연말 특선 뷔페·합리적 호캉스 패키지 등 신년 맞이 스페셜 이벤트로 '추억만들기'

▲ 대명호텔앤리조트가 연말을 맞아 전국 호텔과 리조트에 다채로운 이벤트를 마련했다. 사진은 이달 15일 호남지역 최초로 5성 호텔 타이틀을 거머쥔 대명호텔앤리조트의 엠블호텔 여수 전경. 엠블호텔 여수는 31일 투숙객을 대상으로 카운트다운 이벤트를 진행한다.

[국토일보 김주영 기자] 2018년 한 해도 며칠 남지 않았다. 의미 있는 새해를 맞이하기 위한 계획 세우기로 분주해진 시기다. 특히 새해 카운트다운쇼, 해돋이 등은 평범한 새해 맞이 행사에서 벗어나 2019년 새해를 색다르게 맞이하려는 움직임도 나타나고 있다. 

이에 대명호텔앤리조트가 운영하는 전국 호텔과 리조트에서는 카운트다운쇼, 연말특선뷔페, 호캉스 패키지를 마련하는 등 의미 있게 연말을 마무리하고, 새해를 준비할 수 있는 다채로운 이벤트를 마련해 눈길을 끈다. 

■ 엠블호텔 여수, 카운트다운 이벤트 열어···뮤지컬갈라쇼 등 다채로운 즐길거리 제공 
엠블호텔 여수는 그 어느 때보다 특별한 한 해를 보냈다. 지난 15일 호남권 최초 5성 호텔이라는 타이틀을 거머쥐며, 지역 호텔의 경쟁력을 입증한 것. 이에 엠블호텔 여수는 고객 감사의 의미를 담아 ‘엠블호텔 여수 카운트다운 이벤트’를 준비했다.  

카운트다운 이벤트는 오는 12월 31일 22시 30분부터 자정(24시)까지, 엠블호텔 여수 1층 그랜드볼룸에서 열린다. 핑거푸드와 음료를 맛볼 수 있는 ‘환영리셉션’과 연말 분위기를 물씬 느낄 수 있는 ‘뮤지컬갈라쇼’ ‘럭키드로우’로 구성돼 다양한 즐길거리를 제공한다. 

이벤트는 이달 31일 투숙객 중 선착순 200명에 한해 입장 가능하다. 요금은 대인 1만5,000원, 소인 8,000원이다. 무엇보다 이벤트 참가 고객에게 감사의 의미를 담은 5성 기념 타월도 증정한다. 

▲ 경기지역 최초 5성 호텔로 지정된 대명호텔앤리조트의 엠블호텔 고양이 연말연시 호캉스를 만끽할 수 있는 위드 엠블(whit MVL) 패키지를 선보였다. 사진은 엠블호텔 고양 이그제큐티브 스위트 내부 모습.

■ 엠블호텔 고양, 호캉스 즐기며 맞이하는 새해 
엠블호텔 고양은 호텔에서 특별한 2018년 마무리와 새해 시작을 함께 할 수 있는 ‘위드 엠블(with MVL) 패키지’를 선였다. 패키지는 ▲객실 1박 ▲쿠치나M 디너 2인 ▲와인 1병으로 구성됐다. 럭셔리한 호캉스를 즐기기에 안성맞춤인 구성이다.  

객실은 스탠다드, 패밀리/디럭스, 쥬니어스위트, 이그제큐티브스위트 중 선택할 수 있다. 와인은 쿠치나M 식사시 함께 제공된다. 패키지 요금은 29만5,000원부터다. 기간은 내달 31일까지 선착순 이용할 수 있다. 예약은 엠블호텔 고양유선 대표번호를 통해 유선으로만 가능하다. 

▲ 동해에서 떠오르는 2019년 첫 일출을 바라볼 수 있는 대명호텔앤리조트 쏠비치 호텔&리조트 삼척이 연말을 맞아 고급 메뉴로 구성된 연말특선뷔페를 운영한다. 사진은 쏠비치 전경.

■ 쏠비치 호텔&리조트 삼척, ‘휴고스’ 연말 특선 뷔페 선보여···고급 메뉴 구성해 즐거움 선사
산토리니 테마 리조트 쏠비치 호텔&리조트 삼척(쏠비치 삼척)은 오는 29일부터 31일까지 연말 특선 뷔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연말 뷔페는 단 사흘을 위한 스페셜한 요리들로 구성된다. 약 70개 이상의 메뉴가 테이블에 올라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한다. 특히 킹크랩, 꽃등심, 양갈비, 전복 등 특별한 연말 분위기를 만들어줄 고급 재료도 대거 등장할 예정이다.  

요금은 성인 7만7,000원, 소인 3만원, 유아 2만원이며, 선착순 예약 고객에 한해 이용 가능하다. 예약은 휴고스 뷔페를 통해 유선상으로 할 수 있다. 

■델피노 골프앤리조트, 울산바위 바라보며 즐기는 만찬 
델피노 골프앤리조트는 설경과 즐기는 만찬을 준비했다. 오는 29일부터 31일 18시부터 21시까지 카페로까에서 연말 특선 뷔페를 제공한다. 

카페로까는 델피노 골프앤리조트 C, D동 로비에 자리잡은 레스토랑으로, 탁 트인 전망으로 연말연시 고객들이 특히 많이 찾는 명소로 각광받고 있다. 통유리 너머로 울산바위가 정면에 보이며, 눈이 내린 후에는 한국에서 가장 아름답다고 알려진 울산바위 일대의 설경을 바라보며 최고의 만찬을 만끽할 수 있다. 

뷔페는 한식, 중식, 일식 등 90여 가지의 다양한 메뉴와 함께 셰프가 주문과 동시에 만들어주는 즉석요리로 이뤄졌다. 요금은 성인 6만6,000원, 소인 3만원, 유아 2만원이며, 예약 후 이용 할 수 있다. 예약은 카페로까로 전화 또는 현장 프런트에서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