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진기업, 신입 및 경력사원 채용… 24일 마감
유진기업, 신입 및 경력사원 채용… 24일 마감
  • 하종숙 기자
  • 승인 2018.12.13 09: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2월 24일까지 유진그룹 채용 홈페이지 통해 지원 가능

건자재사업·통합구매·총무·레미콘영업 등 7개 부문 모집
신입은 3개월 간 인턴기간 후 평가결과 따라 정규직 전환 결정

▲ 유진기업이 신입 및 경력사원을 모집, 12월 24일까지 마감한다.

[국토일보 하종숙 기자] 유진그룹(회장 유경선)의 모회사인 유진기업(대표 최종성)이 레미콘과 건자재 분야를 이끌고 함께 성장해 나갈 신입 및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유진기업은 이번 채용을 통해 ▲건자재사업 ▲통합구매 ▲총무 ▲레미콘영업 ▲골재영업 ▲레미콘 품질관리(QM) ▲공정 등 총 7개 부문에서 인재를 선발할 예정이다.

지원자격과 근무지는 모집분야별로 상이하며, 관련 전공자와 경력자는 우대한다. 모집기간은 12월 24일 23시까지이며, 유진그룹 채용 홈페이지에서 온라인으로만 지원이 가능하다.

채용절차는 서류전형 합격자를 대상으로 1차 실무진 면접과 2차 임원 면접 순으로 전형을 치르게 되며, 이후 건강검진을 거쳐 최종 선발된다. 신입 지원의 경우는 3개월 간의 인턴기간을 거친 후 평가결과에 따라 정규직 전환이 결정된다.

유진기업 채용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유진그룹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기타 문의사항은 유진기업 경영관리팀으로 하면 된다.

유진기업 관계자는 “유진기업은 젊은 열정과 멀리 보는 시각으로 새로움에 도전하고 있을 뿐만아니라 끊임없이 혁신해 왔다”며 “각자의 전문성을 바탕으로 변화를 두려워하지 않고 항상 새로운 길을 찾으려는 인재들의 많은 지원을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