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SK코퍼레이션, 연말 맞아 이웃사랑 실천 '귀감'
TSK코퍼레이션, 연말 맞아 이웃사랑 실천 '귀감'
  • 선병규 기자
  • 승인 2018.12.10 10: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독거노인 사랑의 김장나눔 행사에 500만원 후원금 전달

▲ (좌측부터) 성남시 독거노인종합지원센터 박경례 팀장, 박준규 과장, 박숙자 센터장, TSK코퍼레이션 이몬드 Public사업본부장, 이재석 성남사업소장.

[국토일보=선병규 기자] 국내 대표 종합환경기업 TSK가 연말을 맞아 온정을 펼치고 있다.

경기 성남시 소재 국내 종합환경전문 기업인 TSK코퍼레이션(이하 ‘TSK’)은 김장철을 맞아 지난 7일 성남시 독거노인종합지원센터 사랑의 김장나눔 행사에 후원금 500만원을 전달, 이웃사랑을 실천했다.

TSK의 이번 후원을 통해 성남시 독거노인종합지원센터를 통해 125가구 독거어르신들의 따뜻한 겨울나기를 위한 김장김치가 전달될 예정이다.

전달식에 참석한 TSK 이몬드 Public사업본부장은 “TSK코퍼레이션 및 산하 자회사의 전국 네트워크를 통해 앞으로도 지역사회에 기여할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통해 나눔문화를 활성화시키겠다“고 말했다.

TSK는 종합환경기업으로 깨끗하고 쾌적한 환경제공을 위해 전국의 사업소를 통해 비점오염원 저감을 위한 강, 하천 주변 정화활동 뿐만 아니라, 소외계층의 생활시설 및 집 수리 봉사, 연탄 나눔 등의 사회공헌을 실시하고 있는 중이다.

TSK코퍼레이션 산하 자회사는 TSK워터, TSK엠엔에스, 에코시스템, 센트로, TSK그린에너지 등으로 구성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