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시 프리미엄 입지 ‘한신더휴 리저브 Ⅱ’ 12월 분양
세종시 프리미엄 입지 ‘한신더휴 리저브 Ⅱ’ 12월 분양
  • 이경옥 기자
  • 승인 2018.11.13 09: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청사 인근 입지… 상업환경 호재

세종 한신더휴 리저브 II 투시도.

[국토일보 이경옥 기자] 세종시 내 신규 브랜드 상업시설 공급 소식에 소비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한신공영은 오는 12월 세종 행정중심복합도시 1-5생활권에서 ‘세종 한신더휴 리저브 II’ 상업시설을 분양할 예정이다. 상업시설은 지상 1~2층에 조성된다.

아파트 분양 후 상가를 분양하는 경우가 많지만 이 단지는 우량한 입지와 인근 상업환경 호재에 힘입어 상업시설을 먼저 분양한다. 공동주택은 최고 지상 35층, 84~154㎡ 총 596가구 규모로 지어질 예정이다.

세종 한신더휴 리저브 II는 세종시의 중심인 정부청사 인근에 들어선다. 다수의 공공기관 주변에 형성되는 상업시설을 비롯한 각종 생활 인프라 혜택을 고스란히 누릴 수 있다. 인근에 대형 쇼핑센터인 AK플라자는 물론 M브릿지 (W몰, 메가박스) 등 세종시 최고의 쇼핑센터가 다수 들어설 예정이어서 단지 내 스트리트형 중정 상가와의 시너지 효과가 빛을 발할 전망이다.

교통 여건도 좋다. 간선급행버스 이동로가 단지에서 가까워 세종시내 주요 지역 이동이 쉽다. 서세종 나들목을 통한 당진-영덕고속도로, 남청주 나들목을 통한 경부고속도로 진출입이 편리하다. 이 밖에 오송-청주공항, 오송-청주IC, 오송-조치원읍 연결도로 신설 및 확장이 계획돼 있다. KTX 호남선, 제2경부고속도로, 외곽순환도로 등 교통호재가 대기 중이다.

견본주택은 세종특별자치시 대평동 264-1번지에 마련된다.